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0 경자년 구인모 군수 거창읍 연두순방 시행

기사승인 2020.01.22  15:32:23

공유
default_news_ad1

거창군 거창읍(읍장 신영수)에서는 지난 21일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읍민들에게 2020년 군정방향을 소개하고 지역현안 사업과 읍민들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한 구인모 군수 거창읍 연두 순방행사가 개최됐다.

거창읍 종합사회복지회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군의원, 이장, 기관단체장, 지역원로, 주민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해 구인모 군수의 방문을 환영했으며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2020년 거창군 군정방향 소개, 거창읍 현안 및 건의사항 보고, 군수 인사말과 내빈소개, 읍민들의 여론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에 질의 답변하는 참석자와의 대화, 폐회 및 기념촬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는 본격적인 법조타운공사, 거창권 지역책임의료기관 위치 선정, 세계승강기허브도시공사, Y자출렁다리 및 창포원 개장 등 거창군이 한 단계 더 높이 도약 할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읍민들의 적극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신영수 거창읍장은 현안 사업인 “상동, 원상동 도시계획도로 개설, 웅곡천 문화생태 탐방로 조성 등 4가지 현안에 대해 건의했고, 이외에도 샛단마을 입구 도로확장, 월천권역 다목적 커뮤니티 센터건립, 운정마을 진입도록 개설 등 주민들의 다양한 건의가 있었다.

순방에 참석한 읍민 김00씨(거창읍 상림리)는 “군수님과 대면하여 직접 현안사항에 대해 건의할 기회가 잘 없는데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뜻깊으며, 군수님께서 읍민들의 소리에 귀 귀울이며 어려운 점을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대단히 만족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남도민뉴스 webmaster@gndnews1.com

<저작권자 © 경남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