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진주시 상락원서 무료 장수사진 촬영

기사승인 2019.07.24  16:36:24

공유
default_news_ad1

- - 24일 75세 이상 대상… 인생에 제일 젊은날 새 추억 만들어 -

   
▲ 진주시 종합사회복지관은 24일 노인종합복지타운인 상락원에서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를 가졌다.(사진/진주시)

(진주/최광용 기자) = 진주시 종합사회복지관은 24일 노인종합복지타운인 상락원에서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장수사진 촬영은 청소업체인‘에듀클린’에서 액자 등 행사비용을 지원하고 ‘is 스튜디오’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또한 봉사자들은‘오늘은 내 인생에 제일 젊은 날’이라는 주제로 어르신들의 머리 손질과 메이크업 등 어르신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장수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왔다.

장수사진 촬영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장수사진을 집안 거실에 걸어 놓아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예쁘게 찍어주어 기분이 좋고 감사하다”며 봉사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상락원은 1999년 4월 개관하여 기타교실 등 22개 정규 프로그램과 수시 프로그램, 파크골프장, 포켓볼장, 게이트볼장, 체력단련실 등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1일 평균 2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진주시의 노인복지 요람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광용 기자 ckr8276@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